[들어가기 전에] Welcome To My Website!

Posted by

작년부터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에 대한 생각이 있었다.

워낙에 생각도 많고 사색하길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글을 자주 쓰는 편인데 – SNS에 글을 올리는 것은 한계가 있어서.. “그러면 웹사이트를 하나 만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결국에는 이제서야 (근 1년만에..) 사이트를 개설한다.

나는 평범한 직장인(IT 회사 사업기획팀 소속)이다. 운동과 음악을 좋아하고 – 하나님을 믿으며 신앙을 가지고 평범한 하루들을 최선을 다해 살아간다.

7년 간 미국 생활, 대학교 졸업 한 뒤에 한국에 돌아와 늦깎이 군입대, 제대 후 IT회사에 취업하며 주어진 곳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살아왔다.

나름대로 방황했었던 시간속에서 신앙은 내가 교회 공동체를 중심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었고 이를 통해서 올곧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웹사이트를 통해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 운동, 그리고 내 삶에서 중요한 공동체 중 하나인 교회라는 신앙의 공동체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과 나름의 생각들을 사람들과 나눠보고 싶다.

원체 글로서 표현하거나 생각을 정리하지 않으면 사물이나 상황들을 온전히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나 자신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서 글을 쓰게 된 것이기도 하다.

바라건대 내 부족한 나눔들이 쌓이고 쌓여서 ‘이 세대에 하나님의 자녀로서 뱀처럼 지혜롭고 비둘기처럼 순결하게 살아가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으면 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